귀멸의칼날

귀멸의칼날 고화질 배경화면 3탄

물의호흡 2021. 3. 17. 16: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

귀멸의칼날 고화질 일러스트 3탄입니당ㅎㅎ

원래는 제가 직접 쓸려고 저장한 배경화면들이었는데 

방문해주시는 분들도 혹시나 귀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같이 공유해여 !!

오늘도 해상도는 크기제한이 없습니당 ^0^

 

 

 

 


 

 

 

 

네즈코 안드로이드

패러디긴 한데 이렇게 보니까 또 색다르네여ㅎㅎ

 

 

 

 

 

 

 

시노부 시선

시노부의 하오리가 원래 언니 것이었다는 것 알고 계셨나여 ? ㅎㅎ

 

 

 

 

 

 

 

 

역사의 시작 네즈코

 

 

 

 

 

 

 

 

탄지로 현대버전

후드티에

 

분위기 오졌구여

 

 

 

 

 

 

 

 

기유와 시노부

갠적으로 투샷이 넘 좋은거 같습니당ㅜㅜ

 

 

 

 

 

 

 


 

 

 

 

 

이노스케 배경화면

 

 

 

 

 

 

 

칸로지 미츠리

 

 

 

 

 

 

 

츠유리 카나오

안드로이드 버젼들도 넘 이쁘지 않나여 다들ㅜㅜ

 

 

 

 

 

 

충주 코쵸우 시노부

 

 

 

 

 

 

 

탄지로와 네즈코 남매, 떠나기전

 

 

 

 


 

 

 

귀멸의칼날 고화질 배경화면은 주기적으로 올라올 예정이며, 

귀칼 좋아하시는 분들은 댓글 달아주시면 놀러갈게여 !! 

₍₍ ◝(ω)◟ ⁾⁾

같이 공유해여ㅋㅋㅋ

내일은 또 다른 화면으로 올게유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당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