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칼날

귀멸의칼날 코쵸우시노부 고화질 일러스트 3탄

물의호흡 2021. 3. 28. 23:08
728x90
반응형

 

 

코쵸우시노부 고화질 일러스트

안녕하세요 ! ㅎㅎ

귀멸의칼날 시노부

고화질 일러스트 3탄 입니당ㅎㅎ

ღ'ᴗ'ღ

이번에도 크기제한은 따로 없습니당 !!

ㅎㅎ재밌게 봐주세용 !!

 

 


 

 

 

 

귀멸의칼날 시노부 일러스트

시노부 정면샷입니당

하오리가 특정한 색이 아닌 그라데이션이 있는 것이 특징이에욤 !!

 

 

 

 

 

 

귀멸의칼날 시노부 고화질

시노부와 나비 

넘 아련한 분위기군여ㅜㅜ

 

 

 

 

 

귀멸의칼날 시노부

달빛과 시노부 

시노부의 하오리는 나비 모양을 닮았쥬 ? ㅎㅎ

 

 

 

 

 

귀멸의칼날 시노부 고화질

시노부와 일륜도 뒷모습

독을 사용하는 시노부이기 때문에 베는 것 보다 

적을 찌르는 공격을 합니당 !!

 

 

 

 

 

시노부 일러스트 정면

시노부 벌레의호흡

 

 

 

 


 

 

 

 

시노부 일러스트

시노부와 나비 

 

 

 

 

시노부 일러스트 눈물

시노부 떨어지는 장면

 

 

 

 

귀멸의칼날 코쵸우시노부

시노부 옆모습

독을 사용하다보니 시노부는 약학에 정통했다고 스스로 그랬었져ㅎㅎ

 

 

 

 

 

귀멸의칼날 코쵸우시노부 고화질

시노부와 하오리

머리의 나비모양 장식은 언니의 유품이라고 합니당ㅎㅎ

 

 

 

 

시노부와 카나에 일러스트

코쵸우 자매 일러스트

언니를 너무 사랑했던 시노부였습니당ㅜㅜ

 

 

 

 


 

좋아하시는 캐릭터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용 !!

확인해서 먼저 올려드립니당ㅎㅎ

오늘도 재밌게봐주셔서 감사하구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당 !!

(๑˃̵ᴗ˂̵)و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