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칼날

귀멸의칼날 코쵸우시노부 고화질 일러스트

물의호흡 2021. 3. 27. 11:15
728x90
반응형

귀멸의칼날 코쵸우 시노부 고화질 일러스트

안녕하세여 !

(๑˃̵ᴗ˂̵)و ♡

기유 다음은 시노부 일러스트로 준비했습니당ㅎㅎ

크기 제한은 따로 없어서 재밌게 봐주세여 !! ^0^

 

 

 


 

 

 

 

시노부 일러스트

코쵸우 시노부와 일륜도 

벌레의호흡 충주인 시노부의 일륜도는 

독을 사용하기 때문에 적을 베기 보다는 찌르는 공격이 특징입니당 !!

 

 

 

 

 

시노부 옆모습

시노부와 하오리 

언니를 존경할 정도로 너무 사랑했다고 하네여ㅎㅎ

 

 

 

 

 

시노부 일러스트 정면

시노부 정면샷

 

 

 

 

 

시노부 일러스트 벌레의호흡

독을 사용하기 때문에 시노부는 타마요까지는 아니더라도 

약학에 정통하다는 얘기도 했었쥬ㅎㅎ

 

 

 

 

 

 

코쵸우시노부 일러스트

시노부 벌레의호흡 일러스트

 

 

 

 


 

 

 

 

시노부 일러스트 정면

시노부와 일륜도

뒤에 보이는 배경이 나타구모 산의 느낌이군여ㅎㅎ

 

 

 

 

귀멸의칼날 코쵸우시노부 일러스트

나비와 하오리까지 분위기가 잘 어울리는거 같습니당 !!

 

 

 

 

시노부 일러스트 하오리

시노부는 언니와 자신을 구해준 교메이를 보면서 사람들을 구해주기위해 

귀살대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합니당 !

 

 

 

 

 

시노부 일러스트

시노부의 생일은 2월 24일이라고 합니당ㅎㅎ

 

 

 

 

 

귀멸의칼날 코쵸우시노부 일러스트

시노부 벌레의호흡

 

 

 


 

혹시 보시고 싶은 캐릭터가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용 !

확인해서 먼저 올려드릴게여 

(*ฅ́˘ฅ̀*)♡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당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