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칼날

귀멸의칼날 토미오카기유 고화질 일러스트 3탄

물의호흡 2021. 3. 23. 21: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٩(๑❛❛๑)۶

이번엔 기유 일러스트 3탄으로 준비했습니당 !!

최애캐가 토미오카 기유라서 기유 일러스트를 찾다보니까 어느새 많아졌네여ㅎㅎ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당 !!

 

 

 

 


 

 

 

 

 

기유와 일륜도 , 물의호흡

 

 

 

 

 

 

 

토미오카 기유 정면샷

 

 

 

 

 

 

 

기유와 까마귀

 

 

 

 

 

 

어른이 된 기유가 어린 기유에게

뭔가 인터스텔라가 생각나는 느낌이기도 하네여ㅎㅎ

 

 

 

 

 

 

 

물의호흡 기유와 친구 사비토

기유가 입고 있는 하오리의 반은 실제로 친구인 사비토의 것이었져ㅎㅎ

 

 

 

 


 

 

 

 

 

기유 여자 메이드 ver.

 

 

 

 

 

정말 레전드라고 생각되는 일러스트입니당

맞잡고 있는 손의 하오리로 봐서 사비토인데 너무 가슴이 웅장해지구여ㅜ

 

 

 

 

 

 

 

 

토미오카 기유 수주의 반점

 

 

 

 

 

 

시노부를 그리는 기유

너무 짠한 장면ㅜㅜ

 

 

 

 

 

 

기유와 겨울 옆모습

기유는 뭔가 특유의 분위기 때문인지 

겨울이 너무 잘 어울리네여ㅎㅎ

 

 

 

 

 


 

 

귀멸의칼날 일러스트는 계속 업로드 될 예정이에요 !

좋아하시는 캐릭터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욤 !!

구독을 눌러주시면 매일마다 올라오는 귀멸의칼날 일러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당 !!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당 :.`)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