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칼날

귀멸의칼날 토미오카기유 고화질 일러스트

물의호흡 2021. 3. 22. 23:3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ㅎㅎ

p(´∇`)q

이번에는 귀멸의칼날 캐릭터 특집으로 토미오카 기유로 준비했습니당 !!

따로 정해진 해상도가 없어서 혹시나 찾으시는 크기나 좋아하시는 캐릭터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최대한 참고해서 작성해드릴게욤 !!

 

 

 


 

 

 

 

 

귀살대의 수주, 토미오카 기유 

탄지로 동네 갔을때 느낌이네여ㅎㅎ

 

 

 

 

 

 

 

토미오카 기유 옆모습

수주라는 이름답게 물과 함께 있는 모습이 넘 좋습니당

 

 

 

 

달과 함께 기유

 

 

 

 

 

 

 

기유 물의호흡 정면샷

 

 

 

 

 

 

 

기유 뒷모습

저 하오리가 친구 사비토와 누나 츠타코의 하오리를 합친거라구 합니당 !!

 

 

 


 

 

 

 

기유 늑대버전

 

 

 

 

 

 

기유 사비토의 가면과 함께

부드러운 물의호흡이 같이 잘 나온 그림이네용 !

 

 

 

 

 

붉은 피안화와 기유

키부츠지 무잔이 천 년이 넘는 삶동안 푸른피안화를 찾아다녔는데도 못 찾았다는 얘기가 생각나네요ㅎㅎ

 

 

토미오카 기유 옆모습

갠적으로 레전드 그림이지 않을까합니당

 

 

 

 

기유 물의호흡 레전드2

너무 치이는데여 정말

 

 

 

 


 

토미오카 기유 특집으로 올려봤는데

아직 기유 배경화면은 못 올린것도 있긴 해서 

캐릭터별로 차근차근 올려볼까합니당 !!

좋아하시는 캐릭터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욤 !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٩(><)۶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