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칼날

귀멸의칼날 고화질 배경화면 6탄

물의호흡 2021. 3. 21. 21: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

귀멸의칼날 고화질 배경화면 6탄입니당 !!

₍₍ (ง ˙ω˙)ว ⁾⁾ 

이번에도 해상도는 따로 정해진건 없구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여 !!

그럼 바로 올려보겠습니당 !!

 

 

 

 


 

 

 

토키토무이치로 배경화면

귀살대 중 천재 검사 무이치로는 나이가 어리기 때문에 신체적으로 다른 주들에 비해 

조금 모자랐을 뿐이지 나이가 조금 더 있었다면

아마 다른 주들보다 더 강했거나 비슷하지 않았을까싶습니당ㅎㅎ

 

 

 

 

 

 

카마도 네즈코 세로 배경화면

폭혈과 네즈코 

 

 

 

 

 

 

 

칸로지미츠리 배경화면

사랑의호흡을 쓰는 미츠리는 결혼하고 싶어서 귀살대에 들어왔다고 하죠ㅎㅎ

 

 

 

 

 

코쵸우시노부 배경화면

시노부는 나비처럼 생긴 하오리까지 너무 이쁜거 같아여ㅎㅎ

 

 

 

 

 

짐승의호흡 하시비라 이노스케 배경화면

첨에 봤을땐 멧돼지 머리 쓰고 있길래 이상한 캐릭터인줄 알았는데ㅋㅋ

알고보니까 멋진 캐릭터였져ㅎㅎ

 

 

 

 

 


 

 

 

 

 

귀멸의칼날 나비저택 주인공들 현대버전

 

 

 

 

 

 

시노부 배경화면 정면샷

심멎..

 

 

 

 

시노부 배경화면 정면

위의 배경화면과는 또 다른 분위기네여 ㅎㅎ

 

 

 

 

 

네즈코 배경화면 갸우뚱

 

 

 

 

 

무이치로 배경화면

 

 

 


 

어제는 깜빡하고 못 올렸는데 찾아주시는 분들 계실까봐 계속 올려드릴려구여 !!

방문해주셔서 감사하구 내일은 다른 고화질 배경화면으로 오겠습니당 !!

구독을 눌러주시면 계속해서 올라오는 배경화면을 보실수 있어여 !!

주말 마무리 잘하시구 좋은밤 되세여 !

٩(><)۶

728x90
반응형